Jacob Banks - Lies About The War (해외 2022.8.26 소울) 정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아티스트! 때론 서글프기도, 뜨겁게 달아오르기도 한다. 봄부터 겨울까지 사계 모두 즐길 수 있을만한 앨범. (개인적으로는 2번트랙 Won't Turn Back가 너무 마음에 든다.)
바람이 새어드는 밤 알코올을 부르는 곡. 이 가을 외로운 사람도, 사랑을 말하는 사람도, 즐겨들을 수 있을법하다.
ASH B (애쉬비) - Girls Back Home!
(국내 2022.8.18 랩/힙합)
핫한 두 래퍼의 콜라보! 애쉬비의 쫀득함과 이영지의 묵직함이 함께한다. 유교의 나라에서 꿋꿋하게 자신의 색을 고집하는 그녀에게 리스펙을 보내며, 강하고 능동적으로 자신을 어필하는 그녀를 응원한다! 이 곡이 마음에 든다면 애쉬비의 전작 ‘Booty’를 꼭 들어보길!
PREP - As it was
(2022.8.26인디/팝)
새로운 노래를 예상했다면 틀렸다. Harry styles의 As it was를 리메이크 한 앨범! 같은 노래를 왜 또 들어? 라고 묻는다면 전혀 다른 무드에서 오는 쾌감을 말할 수 있겠다. 저절로 춤추게하는 원곡과는 다르게 조금 차분하고 담담한 편곡으로 전혀 다른곡을 만들었다. 간주부분에 나오는 신디사이저가 특히 매력적으로 다가온다.
Youth Hostel - Youth Hostel
(국내 2022.8.26 랩/힙합)
하늘이 높아지고 바람이 두꺼워지는 이 가을에 어울리는 앨범. 1번 트랙부터 듣다보면 어느새 긴 산책길이 되지 않을까하는 앨범이다. (재지팩트가 생각나기도하고) 고개가 절로 끄떡거리는 음악으로 채워졌다. 특유의 러프함에 발걸음이 가벼워질지도?
2. 엘튼 존 (Elton John) 과 브리트니 스피어스 (Britney Spears) 가 함께 댄스 싱글을 발매했다. 존의 1971년 히트곡 "Tiny Dancer"를 뼈대로 "The One"과 "Don't Go Breaking My Heart"의 모든 요소를 브리트니의 목소리와 결합한다고 한다.